





5月29日に今学期最後の漫画アニメ部の活動を行いました。
今日はメンバーによる「ドラえもん」「メダリスト」の紹介に続き、完成したアテレコ動画をみんなで視聴しました。
その後みんなで絵の伝言ゲームで遊び、最後は茶話会で和やかに最終回を終えることができました。
5월 29일에 지금 학기 마지막 만화 애니메이션부의 활동을 실시했습니다. 오늘은 멤버에 의한 「도라에몽」 「메달리스트」의 소개에 이어 완성된 아테레코 동영상을 모두 시청했습니다. 그 후 모두 그림의 전언 게임에서 놀았고 마지막은 다화회에서 부드럽게 최종회를 끝낼 수 있었습니다.